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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에서 하나 이상의 글꼴을 사용하려고하지만 draw 이벤트에서 draw_set_font를 사용할 때 두 개의 다른 객체에서 draw_set_font를 사용하더라도 내 그려진 글꼴이 동일하게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 하시겠습니까?

다음은 hud라는 첫 번째 객체입니다.

if(global.dead == false){
    //Draw health bar
    draw_sprite(spr_hearts, global.hp, 10,10)
    //Set score
    //draw_set_color(c_white)
    //draw_set_font(fnt_main)
} else {
    draw_text((room_width/2) - 30,room_height/2-30 , "GAME")
    draw_text((room_width/2) - 25,room_height/2 , "OVER")
}

다음은 obj_score입니다.

draw_set_color(c_white)
draw_set_font(fnt_score)
draw_text(140,10,"SCORE : " + string(global.score))

  • 답변 # 1

    draw_set_font() draw_set_colour() 등의 함수는 그래픽 파이프 라인의 전역 상태를 변경합니다. 모든 객체에 대해 독립적 인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hud 객체  다음과 같아야합니다 :

    if !global.dead
    {
        // Draw health bar
        draw_sprite(spr_hearts, global.hp, 10, 10);
    }
    else
    {
        draw_set_color(c_white); 
        draw_set_font(fnt_main);
        draw_set_halign(fa_center);
        draw_set_valign(fa_middle);
        draw_text(room_width div 2, room_height div 2, "GAME#OVER"); // or "GAME\nOVER" for GMS2
    }
    
    

    그리고 obj_score :

    draw_set_color(c_white);
    draw_set_font(fnt_score);
    draw_set_halign(fa_left);
    draw_set_valign(fa_top);
    draw_text(140, 10, "SCORE : " + string(global.score));
    
    

    또는 원하는 경우 :

    draw_set_color(c_white); 
    draw_set_font(fnt_score);
    draw_set_halign(fa_left);
    draw_set_valign(fa_top);
    draw_text(140, 10, "SCORE : " + string(global.score));
    draw_set_font(fnt_main);
    draw_set_halign(fa_center);
    draw_set_valign(fa_middle);
    draw_text(room_width div 2, room_height div 2, "GAME#O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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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음 spring - web3j와 실험적인 ABIEncoderV2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