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rce

사용에 문제가 있습니다 Google MLKit 내 iOS 앱 내의 프레임 워크. Ad-hoc OTA 배포를 사용하여 선택한 테스터 장치에서 앱을 테스트합니다. 내가 추가 할 때까지 훌륭하게 작동했습니다. Google MLKit 코코아 포드를 통해 이유가 무엇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모든 것이 제대로 컴파일되고 아카이브는 오류없이 생성되지만 테스터가 앱을 다운로드하려는 경우 "설치 중"단계에서 충돌하고 "설치할 수 없음 ..."경고를 표시합니다.

내가 이미 시도한 몇 가지 :

  • 포드 삽입 유형을 "삽입 및 서명"에서 "서명없이 포함"으로 변경
  • 포드의 "Apple Developer"에서 "Apple Distribution"으로 서명 변경 Build Settings ...에 대한 Release 계획
  • MLKit 포드에서 비트 코드 활성화 및 비활성화

이상한 점은 Xcode에서 직접 테스트하는 데 사용하는 장치의 Ad-hoc OTA에서 제대로 다운로드되지만 다른 장치에서는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 답변 # 1

    특정 오류 세부 정보를 찾으려면 :

    애플의 "콘솔"이라는 Mac 앱이 있는데, 기본적으로 설치되었는지 여부를 기억할 수 없습니다. 작동하지 않는 기기 중 하나를 가져 와서 본체를 연 상태로 Mac에 연결합니다. 설치를 시도하면 자세한 오류가 콘솔 내부에 표시됩니다. 다른 사람이 아닌 장치에서 작동하는 경우 다른 사람이 설치하지 않은 휴대 전화에 인증서가 설치되어있는 것과 같은 일종의 서명 문제입니다.

    프로비저닝 문제 수정 :

    프로젝트로 이동하여 일반 탭에서 기본 대상을 선택하십시오. "프레임 워크, 라이브러리 및 포함 된 콘텐츠"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Pods_.framework"라는 cocoapods 라이브러리가 "포함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이전 python - 장고 - 드롭 다운 선택에 따라 텍스트를 업데이트 하시겠습니까?
  • 다음 node.js - 몽구스 - '주소 []'유형에 '풀'속성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