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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통일을 처음 접했고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리지드 바디가있는 메시와 제가 씬에 배치 한 박스 콜 라이더가 있습니다.
또한 3D 개체 메뉴에서 장면에 일반 지형을 추가했습니다.
메쉬를 특정 높이에 놓았을 때 떨어지면 항상Y = 0.500000.
이 기본값을 어떻게 변경합니까? 이것을 제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Unity는 다른 유형의 충돌체가 충돌 할 때지형 충돌기그만큼다른 충돌체리지드 바디가 그 위에 0.50000이되도록 자동으로 업데이트하고 이것은 지형 충돌체에 부딪 힐 때만 발생합니까?
이 경우라면 이거매 프레임마다 충돌을 일으킴매 프레임마다 0.50000으로 조정그래서 떨어지지 않습니까?

마지막으로,Y = 0.50000지면 위의 값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지면 위로 무언가를 "후버 링"하려면 항상지면에 도달 할 수있는 최대 양이Y = 0.500000?

  • 답변 # 1

    How do I change this default value? What controls this?

    DMGregory가 암시했듯이 1m 상자의 중심은 0.5m입니다. 따라서 상자의 바닥이지면에 닿으면 상자의 중심이지면에서 0.5m 위에있게됩니다.

    Is this causing a collision every frame and adjusting it to 0.50000 every frame so it doesnt fall through?

    아니요, Rigidbody가 휴면 위치에 도달하면 "수면"을 시작합니다. 즉, 물리 엔진이 휴지 상태임을 인식하고 무언가 움직일 때까지 물리 처리를 중지합니다. Rigidbody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When a Rigidbody is moving slower than a defined minimum linear or rotational speed, the physics engine assumes it has come to a halt. When this happens, the GameObject does not move again until it receives a collision or force, and so it is set to “sleeping” mode. This optimisation means that no processor time is spent updating the Rigidbody until the next time it is “awoken” (that is, set in motion again).

    Unity의 고대 역사에 대한 설명은 언뜻보기에 이해하기 더 쉬울 수 있습니다.

    When Rigidbodies fall to rest - a box landing on the floor - they will start sleeping. Sleeping is an optimization which allows the Physics Engine to stop processing those rigidbod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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