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rce

사용자가 특정 키를 눌러야 플레이어를 움직이게하는 게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를 처리하는 동안 작성되는 올바른 코드는 무엇입니까?

if event.type == pygame.K_E:
      vel_F1_x = 2
      vel_F2_x = 0

또는

  if event.type == pygame.K_e:
       vel_F1_x = 2
       vel_F2_x = 0

  • 답변 # 1

    키의 열거 형 상수이자형이다 K_e . 그러나 올바른 코드 스 니펫이 없습니다.

    키보드 이벤트 (pygame.event 모듈 참조)는 키 상태가 변경 될 때 한 번만 발생합니다. 그만큼 KEYDOWN 이벤트는 키를 누를 때마다 한 번씩 발생합니다. KEYUP 키를 놓을 때마다 한 번씩 발생합니다.
    누른 키는 key 의 속성 pygame.event.Event 목적:

    if event.type == pygame.KEYDOWN:
         if event.key == pygame.K_e:
             vel_F1_x = 2
             vel_F2_x = 0
    
    

    <시간 />

    키를 누르고 있는지 여부를 평가하려면 pygame.key.get_pressed() .

    키보드 이벤트 (pygame.event 모듈 참조)는 키 상태가 변경 될 때 한 번만 발생합니다. 단일 동작 또는 단계별 이동에 키보드 이벤트를 사용합니다.
    pygame.key.get_pressed() 각 키의 상태가 포함 된 목록을 반환합니다. 키를 누르고 있으면 키 상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True , 그렇지 않으면 False . 사용하다 pygame.key.get_pressed() 버튼의 현재 상태를 평가하고 지속적인 움직임을 얻으려면 :

    keys = pygame.key.get_pressed():
    if keys[pygame.K_e]:
        # [...]
    
    

  • 이전 python - 플라스크에서 양식 제출 후 CSS가 누락 됨 (404)
  • 다음 html - 단일 웹 페이지에 14 개의 Bootstrap 45 캐 러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