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rce

util.Timer (내가 알고있는 자체 스레드를 사용함)를 사용하고 있으며 일부 필드를 만들고 UI 스레드에서 초기화했습니다. 그들의 가치는 타이머에 보이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들을 휘발성으로 설정하려고 시도했습니다 (다른 스레드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까 ??).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code는 이제 작동하지만 volatile이 작동하지 않는 이유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 code (Android Studio Java) : 휘발성 SeekBar rotSeek, forceSeek; 휘발성 ImageView imageView, enemy; 휘발성 TextView pointView; 휘발성 경로 path= new Path (); 휘발성 경로 flpath= new Path (); 개인보기 v; 휘발성 비트 맵 bitmap= Bitmap.createBitmap (500,700, Bitmap.Config.ARGB_. 8888); 휘발성 페인트 페인트= new 페인트 (); 휘발성 Canvas canvas= new Canvas (bitmap); 부울 onlyOnce= true; @우세하다 protected void onCreate (@Nullable 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 (savedInstanceState); setContentView (R.layout.cannonboard); tm= new Timer (); centralTask ​​= new TimerTask () { @우세하다 public void run () { runOnUiThread (new Runnable () { @우세하다 public void run () { if (shootAmo) {shootBall ();} if (boolFlight) {flight ();} if (rotateCannon) {rotateCannon ();} } }); }};

code에 문제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code가 무엇인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어떻게 작동해야하는지 정확히 보여주지 않는 한 우리는 당신을 도울 수 없습니다.

luk23022021-02-24 07:17:00
  • 이전 python : ModuleNotFoundError : 'autopilot.input'이라는 모듈이 없습니다.
  • 다음 다운로드 후 GitHub 작업 아티팩트를 사용할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