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rce

주어진 x, y 포인트에서 앞으로, 뒤로, 왼쪽 및 오른쪽으로 움직일 수있는 물체가 주어집니다. 가장 효율적이고 인간의 자연적인 방식으로 주어진 이동 역학을 사용하여 yount를 X, Y 포인트로 효율적으로 지시하는 방법.

개체는 실시간으로 이동할 수 있으므로 "StartMoving"및 "StopMoving"이라고 알려줍니다. 추가적인 비틀림이 있고 문제가있는 부분은 물체의 직면이 결코 알지 못하고 현재 위치 만 알려져 있으므로 알고리즘은 "감지"되어야합니다. 객체의 위치는 500-1 초 간격으로 별도의 스레드로 업데이트됩니다. 알고리즘 내의 위치를 ​​업데이트하기위한 "요청"은 언제든지 만들어 지지만 즉시 사용할 수 없으며 알고리즘은 고려해야합니다. requestandwaitforCoRordUpdate ()와 같은 일을하는 것은 완벽하게 수용 가능하지만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예제 code가 있습니다.

public int[] currentCoords;
public void movement() {
  currentCoords[0]= 1005; //starting y coord
  currentCoords[1]= 1007; //starting x coord
  moveTo(1050, 1025);
}
public void moveTo(int x, int y) {
  ... how?
}
public void threadUpdatingCoords() {
   ... periodically check for source coord updates
   ... between 200ms and 1000ms apart.
}

나는 당신이 다른 것을 의미한다고 가정하지만, (x, y)에서 (x, y)로 이동하려는 경우, x= x 및 y= y 때문에, 전혀 움직이지 않을 때, 당신은 전혀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다른 변수를 사용하는 것은 더 명확합니다.

invalidsyntax2021-08-17 01:30:44

이 질문에 대답합니까? c# 포인트 (x, y)에서 포인트 (x, y)에서 객체를 이동시키기위한 c# 경로 알고리즘

TylerH2021-08-17 13:53:39
  • 답변 # 1

    이이 정확하게 이해하면 방향을 결정해야합니다.

    또한 현재 위치를 쿼리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위치에 가기 전에 마지막 좌표를 저장할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기본 삼각법을 사용하여 객체가 마지막 좌표와 새 좌표를 기반으로 이동하는 각도를 추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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