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DE로 CentOS 6 시스템을 설정하려고합니다. 나는 그놈을 좋아하는 오래된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KDE 시스템이 그놈처럼 최대한 동작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문제는 호출기입니다. 그놈에는 두 개의 호출기 위젯이 있습니다. 하나는 창문의 실루엣으로 모든 가상 데스크톱의 전체 4x4보기를 제공합니다. 다른 하나는 현재 바탕 화면 만 표시하고 이름 만 표시합니다.

KDE에서이 작업을 시도하면 모든 호출기 위젯의 설정이 동일한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원하는 것은 전체 4x4 호출기 위젯과 현재 데스크탑의 이름을 가진 또 다른 위젯입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내가 가지고있는 KDE의 버전을 잘 모르겠습니다. 찾아 보려고했지만 아무 말도하지 않았습니다 ...

  • 답변 # 1

    저는 작년에 fvwm2에서 KDE로 전환했을 때 매우 기능이 뛰어난 기능을 갖춘 페이저를 가지고있었습니다. KDE의 기본 설정은 이와 비교하면 빠릅니다.

    내가 할 수있는 최선을 다해서 몇 달 동안 계속 사용했다. 다른 기능에 의존 할 때까지 : 예 :

    CtrlF8이것이 기본 키 바인딩인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데스크탑 효과"가 활성화되어 있어야합니다. "워크 스페이스 모양 및 행동". 전체 화면 호출기와 같은 모든 데스크톱의 조감도를 제공하지만 개별 창은 약간 추상화되어 겹치지 않습니다. 즉, 현재 최소화되어 있더라도 각 데스크톱의 각 응용 프로그램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빠른 상자에서 순간적입니다. 호출기처럼 탐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 바인딩은공통 모양 및 동작->바로 가기 및 제스처->전역 키보드 바로 가기를 통해 설정 한 다음 드롭 다운에서 "Kwin"을 선택하고 처음에는 "KDE Activity Manager"를 읽습니다. 이 기능은 "바탕 화면 격자 표시"입니다.

    현재 바탕 화면의 응용 프로그램 만 표시하도록 구성된 작업 표시 줄에 "작업 관리자"위젯을 넣습니다. 여기에는 엉뚱하고 기능이없는 작은 호출기가 있습니다.

    작업 영역 모양 및 동작->작업 영역 동작->화면 모서리에서 마우스 커서를 "현재 Windows, 모든 데스크탑"으로 표시 할 모서리 또는 모서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실제로는 현재 "Current Desktop"을 선호합니다. "Current Application"도 있습니다. 이것은 "Show Desktop Grid"기능과 유사한 방식으로 창을 추상화하지만, 페이저와 유사한 데스크탑 표시에 창을 분산시키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혼란 스럽습니다.

    따라서 호출기는 쓸모 없거나 사용되지 않게되었습니다 (사실 이상한 기하 도형 팝업 작업 표시 줄로 구성했기 때문에 실제로 잊어 버렸습니다).

    저는 KDE 편심으로 처음 보았고 거의 박쥐에서 바로 포기했습니다 (이전에는 그놈과 동일합니다). . 나는 또한 호출기에 관한 검색을 시도했지만 (어떤 대안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말하지 않은 방식에 당황했습니다. 이제 KDE가 일반적으로 작동하는 방식 때문인 것 같습니다. 호출기를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인 디자인과는 대조적입니다. 따라서 "고급 사용자"에게는 그다지 쓸모가 없습니다. 따라서 매우 기발한 부분이 있습니다.

  • 답변 # 2

    내가 이것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ctrl- f8은 'puffect'입니다.하지만 여기에 '오류'가 있습니다 (추가하고 싶은 경우Goldilocks또는Brian Postow와는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

    1)"작업 공간 모양 및 동작->작업 공간 동작->화면 가장자리"-아니오! 그건 아니지. Goldilocks가 이것을 작성한 2014 년 4 월 이후 KDE는 이제 시스템 설정 화면을 변경하여 "작업 영역 모양"및 "작업 영역 동작"이라는 두 개의 단추가 있습니다 (적어도 우리는 영국인이 때때로 올바른 철자를 얻습니다. 에서 온다)

    이것은-버튼의 변경- '앱 킬러'가 아닐 수 있지만 혼란 스럽습니다. Goldilocks가 이것을 썼을 때 그것이 옳았다는 것을 절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18 개월 후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2)"현재 바탕 화면에 응용 프로그램 만 표시하도록 구성된 작업 표시 줄 (패널?)에 '작업 관리자'위젯을 넣는 기능입니다. . "-SuSE를 사용하고 몇 년 동안 사용해 왔습니다. '가상 데스크톱'에 대한 얼룩 클러스터는 기본적으로 항상 설치되어 있으며 패널의 LHF쪽에 항상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섹션은 '아이콘'이라고 불렀습니다. 이제는 '빠른 시작'또는 다른 것으로 불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2014 년 4 월에 이것은 '근사하고 기능이없는 작은 호출기'가되었을 수도 있지만 지금은 완전히 사실이 아닙니다. 'blob of clobs'do는 이제 각 창에 포함 된 내용에 대한 유용한 스냅 샷을 보여줍니다.

    3)"작업 영역 모양 및 동작->작업 영역 동작->화면 모서리에서 마우스 커서를"현재 Windows, 모든 데스크탑 "으로 표시 할 모서리 또는 모서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뇨, 그렇지 않아요. 한동안이 문제를 해결했는데 아무 일도 할 수 없습니다.

    Goldilocks또는Brian Postow를 비난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누구를 비난합니까?KDE입니다. 1999 년 6.3부터 SuSE를 사용했지만 (이전에는 6.3이 첫 번째 '박스 세트'입니다.) 항상 KDE를 사용했지만 왜 '그들'(KDE)이 비교적 간단한 것을 자주 변경합니까?

    Goldilocks와 같은 사람들은 완벽하게 합리적인 질문에 대한 좋은 답변을 쓰지만 18 개월 후에는 오래되었습니다. 승인. 정답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을 찾는 것은 짜증나고 티로 사용자에게는 ( '신참'이라는 단어가 싫어) '거래 차단기'(그놈에게 돌아 가기) 일 수 있습니다.

    어쨌든 Ctrl-F8은 나에게 충분합니다.

    감사합니다!

    dmk

  • 이전 ipc - 명명 된 파이프를 통해 파생 된 C ++ 형식을 통신 할 수 없습니까?
  • 다음 bash - bash_history 및 기록 명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