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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mFeed.rendertexture 및 CamFeed.mat 파일이 있습니다. 내 스크립트를 사용하여로드하고 대상 텍스처와 재질로 카메라에 각각 다른 쿼드로 설정했지만 검은 화면 만 표시됩니다.

Material newMat = Resources.Load("CamFeed", typeof(Material)) as Material;
RenderTexture rendertexture = Resources.Load("CamFeed", typeof(Material)) as RenderTexture;
FirstPersonCamera.targetTexture = rendertexture;
quad.GetComponent<Renderer>().material = newMat;

어떻게 정리할 수 있습니까?


  • 답변 # 1

    첫째, 왜 당신은 typeof(Material) 를 변환합니까   RenderTexture 로 ? 당신은 당신의 Resources 에 각각 하나가 있어야합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폴더를 인스턴스화하십시오.

    Material newMat = Resources.Load<Material>("CamFeedMaterial");
    RenderTexture rendertexture = Resources.Load<RenderTexture>("CamFeedTexture");
    
    

    또한 머티리얼이 Unlit\Texture 와 같은 쉐이더를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RenderTexture 를 첨부해야하므로  에디터 나 코드에서 :

    newMat.mainTexture = rendertexture;
    
    

    마지막으로 마지막 코드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FirstPersonCamera.targetTexture = rendertexture;
    quad.GetComponent<Renderer>().material = newM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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