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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timescale = 1/0 를 사용합니다  내 게임을 일시 중지했지만 문제는 내 UI도 포함한다는 것입니다. 그건 그렇고 나는 가상 현실 경주 용 자동차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일시 중지 할 수 있지만이 UI는

https://imgur.com/a/mdKixnm

https://imgur.com/a/l4pcIsa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더 이상 일하지 않는다는 것은 그들이해야 할 기능을 수행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private void Start()
{
    Time.timeScale = 1;
    DeactivatePause();
}
 if (Input.GetKey("joystick button 0") || Input.GetKeyDown(KeyCode.P))
 {
        ActivatePause();
        if (paused)
            paused = false; // unpaused the game if already
        else
            paused = true; // paused the game if not paused
        if (paused)
            Time.timeScale = 0; //set timescale to 0 so that all the proceedings are halte
        else
            Time.timeScale = 1;
    }
public void ActivatePause()
{
    for (int i = 0; i < settings.Length; i++)
    {
        settings[i].SetActive(true);
    }
}
public void DeactivatePause()
{
    for (int i = 0; i < settings.Length; i++)
    {
        settings[i].SetActive(false);
    }
 } 


  • 답변 # 1

    UI 캔버스와 애니메이터가 "Unscaled DeltaTime"을 사용하도록 설정하십시오. 타임 스케일이 0f로 설정되어 있으면 틱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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