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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sa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파이썬으로 멀티 에이전트 시스템을 작성하려고하는데 라이브러리가 나와 같은 초보자에게 훌륭하지만 (Spade와는 달리 너무 복잡하다는 것을 알 수는 없지만) 알아낼 수 없습니다.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하위 에이전트를 정의하는 방법

여기서 매우 기본적인 에이전트 시스템의 기본적인 코드의

from mesa import Agent
from mesa import Model
import random

class Device(Agent):
    def __init__(self, unique_id, model, energy, threshold, status):
        super().__init__(unique_id, model)
        self.energy = energy
        self.threshold = threshold
        self.status = 0
    def _cost(self, price):
        self.elec_cost = price*self.energy
    def run(self, price):
        print('price:', price)
        self._cost(price)
        if self.elec_cost > self.threshold:
            self.status = 0
        elif self.elec_cost <= self.threshold:
            self.status = 1
    def getStatus(self):
        if self.status == 1:
            return 'on'
        elif self.status == 0:
            return 'off'

class Fan(Device):
    def __init__(self, unique_id, model, energy=0.06, threshold=0.55, status=0):
        super().__init__(unique_id, model, energy, threshold, status)

class Light(Device):
    def __init__(self, unique_id, model, energy=0.06, threshold=0.55, status=0):
        super().__init__(unique_id, model, energy, threshold, status)

class HVAC(Device):
    def __init__(self, unique_id, model, energy=3, threshold=31, status=0):
        super().__init__(unique_id, model, energy, threshold, status)

class HomeModel(Model):
    def __init__(self):
        self.fan1 = Fan(1, self)
        self.fan2 = Fan(2, self)
        self.light1 = Light(3, self)
        self.light2 = Light(4, self)
    def run(self):
        self.price = get_Price()
        self._run(self.fan1)
        self._run(self.fan2)
        self._run(self.light1)
        self._run(self.light2)
    def _run(self, x):
        x.run(self.price)
        print(x.unique_id, 'is: ', x.getStatus())
def get_Price():
    priceSet = [8, 9, 7, 9, 7, 7, 6, 8, 9, 7, 7, 10, 13, 4, 7, 9, 7, 9, 10, 11, 14, 13]
    return random.choice(priceSet)
model = HomeModel()
model.run()

내가 테스트하고 싶은 것은 단지 한 집의 모델 대신 이웃까지 확장 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기 때문에 각 집을 하나의 에이전트로 정의하려고합니다. 그 집에서 서브 에이전트로서 어플라이언스를 갖춘 완전한 모델. 각 하우스를 에이전트로 만들고 어플라이언스를 서브 에이전트로 정의하는 것에 대해 생각했지만 에이전트의 각 인스턴스는 자신이 속한 모델의 인스턴스를 인수로 사용하므로 하우스 에이전트 내에서 어플라이언스 에이전트를 정의하는 방법에 대해 다소 혼란스러워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다른 방법이있을 수도 있지만 파이썬을 처음 접하는 사람 (거의 3 개월간 사용하지 않음)이므로 다른 방법이 무엇인지 알 수 없습니다. 누군가가 여기에 나를 인도 할 수 있다면 매우 감사하게 될 것입니다.


  • 답변 # 1

    내 장치가있는 Home 클래스를 추가하겠습니다. 그런 다음 상담원 일정에 홈을 추가하십시오.

    예 :

    class Home(Agent): 
        def __init__(self, unique_id, model):
            super().__init__(unique_id, model)
            self.fan1 = Fan(1, self)
            self.fan2 = Fan(2, self)
            self.light1 = Light(3, self)
            self.light2 = Light(4, self)
    class HomeModel(Model):
        def __init__(self):
             self.schedule = RandomActivation(self)
             for i in range(some_number_of_houses): 
                  a = Home(i, self) #This will then add a house with the devices you want
                                    # an object within an ob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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