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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닝 스프라이트의 속도를 어떻게 제어 할 수 있습니까?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만들기 ()

/*try tween*/
            w = Gdx.graphics.getWidth();
            h = Gdx.graphics.getHeight();
            texture = new Texture("nube_png_by_diieguiitoh-d4vhyzb.png");
            texture.setFilter(TextureFilter.Linear, TextureFilter.Linear);
            sprite1 = new Sprite(texture);
            sprite1.setPosition(50,0.25f*h);
            Tween.registerAccessor(Sprite.class, new SpriteAccessor());
            manager1 = new TweenManager();
            Tween.to(sprite1,SpriteAccessor.POSITION_X,1000f) //** tween POSITION_X for a duration **//
                    .target(w-100) // ** final POSITION_X **//
                    .ease(TweenEquations.easeInOutQuad) //** easing equation **//
                    .repeat(10,1000f) //** ten more times **//
                    .start(manager1); //** start it
            startTime = TimeUtils.millis();
/*try tween*/

렌더 ()에서

       batch.begin();
        delta = (TimeUtils.millis()-startTime)/1000; // **get time delta **//
        manager1.update(delta); //** update sprite1 **//
        sprite1.draw(batch);
        batch.end();


  • 답변 # 1

    그렇지 않습니다. 트윈의 목적에 맞지 않습니다. 트윈은 여유 기능을 사용하여 속도 자체를 제어하고 총 시간을 주어야합니다. 객체의 속도를 제어하려면 속도를 직접 지정하고 일반 게임 루프를 통해 업데이트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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