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지화를위한 다음 파일 구조가 있습니다.

A.xib

->A.xib (기본)

->A.strings (스페인어)

->A.strings (영어)

"기본 국제화 사용"이므로. 현지화에는 xib 파일과 필요한 문자열 파일이 하나만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이 문자열 파일을 .xib로 변환하자마자 각 언어마다 .xib 파일이 있습니다. 이것은 기본 국제화 이전의 경우였습니다. iOS 시뮬레이터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장치가 이러한 변경에 응답합니다.

참고 :-또한 시뮬레이터를 재설정하고 빌드를 정리하고 빌드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현지화에 .strings 파일을 사용할 때 현지화가 실패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Xcode IDE에서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개발 시간을 소비하는 작은 버그에 대해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 답변 # 1

    Xcode 6에서 문자열 파일을 사용하려면 "자동 레이아웃 사용"을 선택해야합니다. 다음을 수행하면 알려진 문제가 있습니다.

    1)Your storyboard or XIB uses size classes.
    2)The base localization and build target are set to Universal. 
    3)The build target is for iOS 7.0
    
    

    지역화 가능 문자열을 사용하여 Xcode를 통해 지역화 된 XIB 파일을 자동으로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자동 레이아웃을 활성화하지 않은 경우 수행해야합니다.

  • 답변 # 2

    Xcode의 버그입니다. Localizable Strings 파일을 Interface Builder 파일로 변환하기 만하면됩니다. 인터페이스 빌더 파일 속성의 현지화 섹션에서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이전 안드로이드 클라이언트 서버 애플리케이션
  • 다음 ios - 빠른 - constunsafepointer에서 변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