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SV 파일을 자주 읽고 싶습니다. Shift +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한 다음 "경로 복사"를 클릭하여 경로를 얻습니다.

이 경로를 코드에 붙여 넣습니다. 아래 예를 참조하십시오 :

read_csv("C:\Users\me\data\file.csv")

분명히 백 슬래시 때문에 작동하지 않습니다. 내 현재 솔루션은 각 코드를 이스케이프 처리하여 코드가 다음과 같이 표시되도록하는 것입니다.

read_csv("C:\\Users\\me\\data\\file.csv")

작동하지만 성가 시며 때로는 백 슬래시 중 하나를 놓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슬래시를 자동으로 추가하는 함수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fix_path <- function(string) str_replace(string, "\\\\", "\\\\\\\\")

하지만 백 슬래시를 처리 할 때까지 R은 처음부터 문자열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파이썬은 문자열 앞에 "r"을 추가하여 백 슬래시를 일반 백 슬래시처럼 취급해야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R에도 비슷한 것이 있습니까? 분명히, 나는 백 슬래시를 피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자동으로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 답변 # 1

    이 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급 한대로 경로를 복사했다고 가정하면

    scan("clipboard", "character", quiet = TRUE)
    
    

    scan  클립 보드에서 복사 한 텍스트를 읽고 백 슬래시를 처리합니다. 그런 다음 scan 에서 반환 된 내용을 다시 복사하십시오.

  • 이전 c# - Await Task가 반환되지 않으면 비동기 메서드가 동기화됩니까?
  • 다음 kotlin - API 호출이 종료되기 전에 Android 페이징 라이브러리 LiveData >가 트리거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