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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3D에서 Microsoft HoloLens에서 Bluetooth 저에너지 비콘을 감지 할 수있는 앱을 만들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한 Unity C # 스크립트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using UnityEngine;
using Windows.Devices.Bluetooth.Advertisement;
public class BeaconDetector : MonoBehaviour
{
    private BluetoothLEAdvertisementWatcher _watcher;
    void Start()
    {
        _watcher = new BluetoothLEAdvertisementWatcher();
        _watcher.Received += WatcherOnReceived;
        _watcher.Start();
    }
    //This method should be called when a beacon is detected
    void WatcherOnReceived(BluetoothLEAdvertisementWatcher sender, BluetoothLEAdvertisementReceivedEventArgs args)
    {
        //Just a simple check if this method is even called
        Debug.Log("Beacon detected!");
    }
}

이 앱은 HoloLens에서 멋지게 빌드되고 실행되지만 (몇 분 기다린 후에도) 디버그 로그에 원하는 출력 라인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WatcherOnReceived() 를 의미  메소드는 호출되지 않으며, 결국비콘이 감지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iBeacon 및 Eddystone 신호를 모두 전송할 수있는Sensoro SmartBeacon-4AA를 사용합니다.

지금이 작업을 몇 주 동안 해왔고 몇 가지 튜토리얼을했지만 여전히 이것이 왜 효과가 없는지 알 수 없습니다.

귀하의 정보를 위해 자습서 를 수행했습니다. )과 Andreas Jakl의 Universal Beacon Library를 발견했습니다.

  • 답변 # 1

    결국 허가 문제였습니다. Unity (사전 빌드) 및 Visual Studio (사후 빌드)에서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해결책이 있습니다 :

    솔루션 A : Unity <올>

    편집>프로젝트 설정>플레이어로 이동하십시오.

    검사기에서게시 설정탭을 엽니 다.

    기능섹션에서블루투스가 사용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확장하려면 .gif를 클릭하십시오

    솔루션 B : Visual Studio (2017) <올>

    솔루션 탐색기(Ctrl + Alt + L)에서 프로젝트를 확장합니다.

    Package.appxmanifest를 두 번 클릭하십시오.

    기능탭으로 이동

    다시블루투스가 사용 설정되어 있는지확인하십시오.

    확장하려면 .gif를 클릭하십시오

    이것은 앱이 HoloLens에서 블루투스를 사용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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