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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cto에는 기본 시스템을 포함하는 독립 저장소 세트가 있습니다 ( Poky) 및 다양한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 (모든 여기에서 메타 * 저장소 및 오픈 임베디드 레이어 색인 ). 따라서 특정 기기 및 목적에 맞게 이미지를 만들려면 소수의 리포지토리를 체크 아웃해야합니다.

이들은 모두 conf/bblayers.conf 에 의해 묶여 있습니다  그리고 conf/local.conf   build 의 파일  예배 규칙서. 그러나 이는 빌드 디렉토리입니다. 요청시 쉽게 재생성 할 수있는 정보 만 포함하는 일회용 디렉토리입니다. conf/bblayers.conf 의 레이어 목록을 제외하고는  그리고 MACHINE 와 같은 몇 가지 정의   conf/local.conf 에서  빌드 할 대상 시스템을 정의합니다.

이 정보를 어떻게 버전 화해야합니까?

현재 빌드 디렉토리를 어셈블하고 구성 파일을 작성하는 다소 해킹 된 스크립트가 있지만 변경 될 때 올바르게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더 나은 옵션이 있습니까? 체크 아웃/업데이트 (서브 모듈 또는 repo 사용) 사이에 추가 단계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oe-init-build-env  init 스크립트 (존재하지 않는 경우 빌드 디렉토리 작성) 및 bitbake 실행  적절한 대상 이미지가 있습니까?

  • 답변 # 1

    사실, repo  필요한 모든 리포지토리가있는 매니페스트 파일을 관리하기위한 편리한 도구입니다.

    그런 다음 TEMPLATECONF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ocal.conf 버전으로  그리고 bblayers.conf . https://pelux.io/software-factory/master/chapters/baseplatform/building-PELUX-sources.html

  • 답변 # 2

    포키 배포판 자체는 콤보 레이어 도구를 사용합니다. 이 특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계된 것 같습니다. 그러나이 도구를 사용할 때 워크 플로의 모양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기본 bblayers.conf 에 대하여  그리고 local.conf  파일의 경우 oe-init-build-env 를 호출 한 후 프로젝트의 어느 위치 에나 버전을 지정하고 빌드 폴더에 스크립트를 복사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간단히 meta-poky/conf/bblayers.conf.sample 를 사용하십시오.  그리고 meta-poky/conf/local.conf.sample oe-init-build-env 에 의해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빌드 디렉토리를 처음 만들 때.

    이제 변경하거나 레이어를 추가 할 때 .sample 의 변경 사항에 대한 빌드 디렉토리를 지워야합니다.  파일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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