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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의 공격 애니메이션에 관한 문제가 있습니다. 문제는 공격 애니메이션 스프라이트가 첫 번째 인덱스에서 중지하고 애니메이션을 재생하지 않고 첫 번째 인덱스에서 중지한다는 것입니다. 왜? 어떤 제안이라도.

여기 코드가 있습니다 (단계 이벤트에 있습니다)

if(distance_to_object(player)<10){
    hspeed = 0;
    vspeed =0;  
    enemy.x=enemy.x;
    enemy.y=enemy.y;   
    if(sprite_index == enemy_left){
        sprite_index=enemy_left_attack1;
    } 
    if(sprite_index == enemy_right){
        sprite_index=enemy_right_attack1;
    } 
     if(sprite_index == enemy_up){
        sprite_index=enemy_up_attack1;
    } 
     if(sprite_index == enemy_down){
        sprite_index=enemy_down_attack1;
    } 
}

  • 답변 # 1

    image_speed 설정 시도  스프라이트를 변경 한 후.

    좋아요 :

    if(sprite_index == enemy_up){
      sprite_index = enemy_up_attack1;
      image_speed = some_number_that_looks_good_to_you;
    }
    
    

    ... 또는 마지막 괄호 바로 앞 ( distance > 10 )  끝 대괄호) 4 줄 대신 한 줄로 수행합니다 ...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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