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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독립 개발자이며 방금 Unity를 살펴보기 시작했습니다. Unity Personal을 다운로드하여 설정을 시작했습니다. 가입 한 후 Unity Personal 에디션의 라이센스를 선택하려는 라이센스 페이지가 열립니다.

그러나 선택할 수있는 세 가지 옵션이 있으며 어떤 옵션을 선택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세 번째 옵션을 선택하면 상업용 게임을 할 수 있습니까? 전문적인 역량으로 Unity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3 가지 옵션이 모두 있습니다 :-

<올>
  • 내가 대표하는 회사/조직은 전 회계 연도에 총 매출에서 $100,000 이상을 벌었습니다.

  • 내가 대표하는 회사/조직은 전 회계 연도에 총 수익이 $100,000 미만입니다.

  • 전문적인 능력으로 통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답변 # 1

      아래 답변은 2016 년 9 월 16 일 현재의 라이센스 제한 사항을 반영합니다. Unity Technologies는언제든지변경할 수있는 권리가 있음을 기억해야합니다. 또한기존라이센스에 따라 이러한 조건을 변경할 권리가 있습니다. 따라서이 답변을 상업적 출시를위한 특정 Unity 라이센스의 실행 가능성을 결정하기위한 기초로 사용하는 경우 공식 Unity 페이지 및 법적 대리인과이 답변을다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시간> 와이즈 비즈

      또한 EULA에는모든팀원이 동일한 라이센스를 사용해야한다는 2 차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이는Unity Personal을 사용하여 상용 게임을 출시하여 제공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올>

      귀하의 회사1은 1 년에 $100,000 USD2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게임에 자금을 조달하고 $li>에 $100,000 USD2이상을 모금 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용자와 작업하는 경우Unity Personal만 사용합니다.

      <시간>수익 제한

      Unity EULA 계약에 따라 회사의 규모에 따라 제한을받습니다. 이는 연간 총 수익 (공제 전 소득)과 기금 모금에 의해 결정됩니다. 독자적인 개발자라면 좋은 소식입니다. 궁극적으로,if언제에 지불하면됩니다.

      Unity Personal다운로드 화면에서 직접 인용 한 인용문에"100k를 초과하면 Unity Personal (...)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Unity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 ". 이것은 오해의 소지가있는약간입니다. 무제한 수익 제한을 위해Unity Pro로 직접업그레이드해도 라이센스 페이지에 분명히 중간 옵션이 제공됩니다. 우리는 유니티 테크놀로지스가 단순히 위 인용문에서 "업셀"하려고한다고 추정 할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가있는 수익 제한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니티 개인: 1 년에 최대 $100,000 USD2까지 허용합니다.

      Unity Plus: 1 년에 최대 $200,000 USD2까지 허용합니다.

      Unity Pro: 무제한 수익을 허용합니다.

      팀 제한

      팀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팀으로 게임을하는 경우 모든 사람이 동일한 수준의 라이센스를 사용해야합니다. 이것은 합리적입니다. 하나의 사용자 라이센스 만 구매할 수 없으므로 멤버 중 하나가 고급 기능에 액세스하여이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다른 독립적 인 게임 개발자와 함께 일한다면 팀과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Enterprise라이센스 및Educational라이센스를 포함하여 3 개 이상의 Unity 라이센스가 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는 다른 사용자에게 무료로 다른 라이센스를 제공 할 수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동료 개발자는 Unity 라이센스 비용을 지불 할 필요가 없다고보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단일 개인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대학에서 제공하는Unity Educational라이센스를 사용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 업그레이드 및 다운 그레이드 언급 한 바와 같이, 귀하는 재량에 따라 라이센스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즉,Unity Personal라이센스로 시작하여 수익이Unity Personal한도에 도달하면Unity Pro라이센스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추가 기능을 활용하려는 경우이전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할 수도 있습니다.

      구독 기간 동안이 이동은 단방향입니다. "약정 기간"(모든 라이선스가 이제 가입 기반 인 경우 가입 기간 등) 동안 더 낮은 라이선스로 다운 그레이드 할 수 없습니다.

      와이즈 비즈 <시간>

      1단독 상인으로 간주 될 수있는 독립 개발자에 대해 어떻게 해석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언급은 없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가정을하지 말고 세무사 나 변호사와 같은 전문가의 조언을 구할 수 있습니다. 2나는 숫자가 미화로 추정된다고 가정하지만, 이것은 상당히 명백해 보입니다. 수치는 다른 현지화 기반 변경으로 변경되지 않으며Unity Technologies는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 답변 # 2

      "가능한가? 상용 게임을 만들려면 ""전문적인 능력으로 Unity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는 모순입니다. store.unity.com에서 다른 라이센스 플랜의 차이점에 대한 개요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냥 체크 아웃하고 상업적으로 사용할 것인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무료 버전 ( "Personal Edition")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상업적으로 만든 게임을 출시하기로 결정하고 10 만 달러 이상을 벌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 (또는 "Made With Unity"스플래시 화면을 제거하려는 경우) 언제든지 다음 중 하나에 대한 구독 계획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유료 버전. 유료 라이센스로 업그레이드 한 후 개인 라이센스로 시작한 프로젝트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If your company currently makes more than $100k in annual gross revenues or has raised funds in excess of $100k, you are not permitted to use Unity Personal as defined in our EULA Agreement. You may use Unity Pro with an unlimited revenue capacity.

      -- Unity Personal download scre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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