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턴 기반 게임 MMO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으며, 개념을 시작하기 전에 GameMaker가 사용하기에 적합한 프로그램인지 알아야합니다. 나는 이미 이 질문 에서 토론을 열거 나 의견을 구하고 싶지 않습니다. 내가 알고 싶은 것은 GameMaker에서 내 게임을 만드는 것이 가능한지입니다.

내 요구 사항 <올>
  • 게임은 MMORPG입니다.검색 한 결과RizenEngine에서 게임 메이커의 MMO 엔진을 완벽하게 작동하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 게임을 호스팅해야합니다. 제한된 수의 플레이어로 하나의 서버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게임은 보안을 허용해야합니다. 게임 계정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새로운 익스플로잇을 발견 할 때마다 치트 방지와 잦은 수정을 이미 고려하고 있습니다.
  • 게임에는 등각지도가 표시됩니다.간단한 2.5D지도는 장애물과 역시 각 타일을 쉽게 구현할 수있는 기능이 있다면 제가 의도 한 것입니다.

  • 이 게임에는 다양한 전술 움직임과 전략적 주문이 포함됩니다.움직임 시스템과 시선 주문 사용법으로 턴 기반 전투 시스템을 만들려고합니다.

  • 추가 고려 사항
    • 게임은 Dofus또는 Yu Yu Hakusho : 처음부터 코딩하거나 플래시와 같은 오래된 기술을 사용할 필요없이 재생 모드에서 토너먼트 전술 .
    • 만들기가 어렵고 몇 년이 걸릴 수 있지만 질문과 관련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나는 대안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GameMaker에 대해서만 알아야합니다.

    • 답변 # 1

      와이즈 비즈

      Gamemaker로 MMO를 만드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네트워킹을GM : Studio 네트워크 처리 기능WLAN LAN 및 모바일에서만 작동합니다. 네트워킹을 처리하기 위해 플러그인에 대해 배우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실제로 서버 코드를 작성하려면C ++ 또는 Javascript를 배워야합니다. GML학습 외에도

      와이즈 비즈

      많은 튜토리얼은 이것이GameMaker로 만들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와이즈 비즈

      GameMaker를 사용하여 전술적 움직임과 철자 사용이 완전히 가능하며, 여러분이 요청한 질문 중 가장 쉬운 질문이지만, 여전히 등각 투영 맵에서 찾기가 어렵습니다.

      이 튜토리얼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와이즈 비즈

      예, 올바른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GameMaker에서 MMORPG를 만들 수 있습니다.

      The game is an MMOR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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