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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입력 문제로 인해 턴 기반 로그 라이크를 가지고있다.

키보드 입력에 Unity Input/GetAxis ()를 사용합니다. 최근에 클릭 할 때 간단한 클래스에 int 매개 변수를 전달하는 클릭 가능한 버튼이있는 스킬 바를 추가했습니다.

내가 가진 문제는 마지막으로 클릭 한 버튼의 OnClick () 이벤트가 스페이스 바를 누를 때마다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이 원인은 무엇입니까? 입력 축에 공간이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원래는 SPACE에 연결된 축과 OnClick () 축이 모두 작동했습니다.

편집 :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스펙터의 버튼에있는 OnClick () 핸들러에 의해 호출됩니다.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버튼을 클릭하면 Debug.Log가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SPACE를 다시 누르면 마지막으로 클릭 한 것과 동일한 버튼 번호로 디버그가 다시 시작됩니다.

public class SkillClickNotifier : MonoBehaviour
{
    [HideInInspector]
    public int SkillClicked;
    public void ButtonClicked(int skill)
    {
        Debug.Log("Button Clicked: "+ skill);
        // SkillClicked = skill;
        // GameManager.Notifications.PostNotification(this, "SkillClicked");
    }
}


  • 답변 # 1

    답변을 찾았으며 앞으로 누군가에게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Unity Button 컨트롤에는 Navigation이라는 속성이 있으며 기본값은 Automatic입니다. 이것은 키보드 탐색을 허용하기 위해 스페이스 바를 눌렀을 때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나를위한 올바른 설정은 없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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