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reconnectionAttempts 를 안다  클라이언트 측과 pingTimeout 에 사용됩니다  소켓 io에서하지만 사용법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pingTimeout은 소켓 서버가 클라이언트 측에서 연결을 끊었 음을 의미합니까 (실험했지만 아직하지는 않았습니다)

하나의 동작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있기 때문에이 두 가지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만 문제가 어떻게 발생하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위 두 가지 옵션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행동 :클라이언트 측에서 소켓을 닫고 서버로 이벤트를 생성 할 때 작동하지 않지만 다시 연결하면 연결을 기다리는 것처럼 실행됩니다. .

연결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대기중인 모든 이벤트를 대기열에 넣을 것입니까?(클라이언트 측에서는 이것을 보았지만 서버 측에서는 볼 수 없습니다. 서버 측에서도 마찬가지입니까?)

  • 답변 # 1

    socket.io 문서에서 알 수 있듯이

    pongTimeout  연결이 끊어 졌다고 가정하기 전에 서버가 클라이언트로부터 퐁 패킷을 기다리는 시간 (ms)입니다.

    reconnectionAttempts  클라이언트가 포기하기 전에 서버에 연결을 시도하는 횟수입니다.

    클라이언트 측의 소켓을 닫을 때 서버에서 pong 가 들리지 않습니다.  그것의 패킷 ping  패킷. 기본적으로 시간 초과는 60 초입니다. 이 시간 사이에 다시 연결하면 연결이 다시 시작됩니다.

관련 자료

  • 이전 javascript - 모든 TypeScript 파일을 상대적으로 인접한 디렉토리로 변환
  • 다음 java - 병렬 스트림 성능 향상에 대한 기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