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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라도 빌더 패턴에 대해 유창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고 Java에서 그 반대도 사용합니까?

이 둘의 차이점을 온라인으로 검색했지만 여전히 어떤 상황이 다른 상황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각각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입니까? 감사합니다.

  • 답변 # 1

    빌더는 기본적으로 항상 유창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 하나 또는 다른 것을 선택하는 경우는 아닙니다. 빌더 패턴은 일반적으로 유창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오브젝트 유형입니다. 유창한 인터페이스는 자체적으로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특정 종류의 객체를 작성하는 데 널리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유창한 인터페이스는 자신을 반환하는 객체 또는 자신과 비슷한 것을 가질 때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단계 작성기의 경우에는 기술적으로 자체가 아니어도되므로like이라고합니다.) someObject.doA().doB().doC() 가있을 때  유창한 인터페이스입니다. 자바 Stream  또한 유창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예입니다. (기술적으로는 Stream  당신이 상호 작용하는 객체는 실제로 일종의 빌더입니다. forEach 와 같은 터미널 작업을 호출 할 때만 스트림이 실행됩니다. . 그 이전의 모든 것은 기본적으로 빌더였으며 터미널 작업은 build() 와 유사합니다.  방법))

    위키 백과에는 많은 예가있다. https://en.wikipedia.org/wiki/Fluent_interf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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