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WiMax를 통해 서로 연결되는 소규모 네트워크 (500 명의 사용자)의 일부입니다. 이 네트워크에 연결된 사람들은 약 70km 반경에 산다. 이 네트워크는 약 1.5MB/s의 전송 속도를 허용합니다. 우리는 Mysql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는 웹 사이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현재 Load Calling 현상이 발생하는 남아프리카에 살고 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이 현재 전력 부족을 겪고 있기 때문에 지방 자치 단체가 전력을 절약하기 위해 특정 지역으로 전력을 전환하는 곳입니다.

이 웹 사이트에 대한 데이터베이스 복제 그리드를 설정하려고합니다. 부하 차단의 경우 정전에 대한 경고가 표시되지 않으므로 서버가 갑자기 종료된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로드 쉐딩이 발생한 후 완벽하게 동기화 할 수있는 데이터베이스 설정 및 복제 유형을 추천 할 수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한 서버가 다운되는 경우에도 두 서버 모두 쓰기 액세스 권한을 갖기를 원하지만 사용자는 여전히 온라인 서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  -데이터베이스 불일치시 원활한/간단/자동 동기화  -전체 데이터베이스를 삭제하지 않고 연기 마스터 서버에서 다시 다운로드 할 수있을 정도로 빠릅니다.  -1.5MB/s 대역폭 제한과 동기화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손실되지 않습니다. 두 서버 모두 완벽하게 동기화되어야합니다.

데이터베이스의 다른 기술적 세부 사항 :  -분당 평균 250 개의 쿼리를 처리합니다.  -데이터베이스 크기는 1GB입니다.

마스터-마스터 동기화에 대해 읽었지만 갑작스런 셧다운이나 저 대역폭 애플리케이션에서는 그다지 신뢰할 수 없음을 읽었습니다. 누구나 이와 같은 설정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 답변 # 1

    MySQL이 어려운 요구 사항이 아닌 경우 FoundationDB 키-값 저장소 + SQL 계층을 고려하십시오.

    FoundationDB는 ACID 보증 및 강력한 내결함성을 갖춘 분산 키-값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여러 지방 자치 단체에 분산 된 클러스터를 설정할 수 있으며 클러스터의 서버가 다운되면 나머지 클러스터는 계속 작동하고 쓰기를 수락합니다. 온라인 상태가되면 변경 사항이 다운 된 노드에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여기에서이를 확인할 수있는 비디오가 있습니다. Dave가 클러스터의 다른 노드에 대한 전원을 끊고 있으며 클러스터가 계속 작동하고 쓰기를 허용 함을 보여줍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네트워크 파티션의 경우 데이터베이스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살펴보고 기술적 인 내용을 추가합니다.

    SQL 레이어는 SQL 문을 키-값 저장소에 매핑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애플리케이션에 완전한 ANSI 호환 SQL API를 제공합니다.

    전체 공개 : 저는 FoundationDB의 엔지니어입니다

  • 이전 mysql : 공간 인덱스가 여러 열 인덱스의 일부일 수 있습니까?
  • 다음 sql server 2008 - 이전 또는 다음 행을 두 열의 현재 행과 비교하려면 어떻게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