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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2018.2를 실행 중이며 IL2CPP로 Hololens 프로젝트를 빌드 할 때 Visual Studio 2017에서 프로젝트의 C # 스크립트에서 Debug.Log를 호출하면 더 이상 출력을 볼 수 없습니다.

내 질문은이 다른 질문 무엇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IL2CPP 코드를 디버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

본 지침을 준수했습니다 https://docs.unity3d.com/ 2018.2/Documentation/Manual/ManagedCodeDebugging.html (Visual Studio (Windows)), Hololens에 권장되는 도구 설치 ( https://docs.microsoft.com/en-us/windows/mixed-reality/install-the-tools ) 및 Hololens 지침 Unity에서 프로젝트를 빌드하는 방법 ( https : // docs .microsoft.com/en-us/windows/mixed-reality/holograms-100 ).

IL2CPP로 빌드 할 때 debug.log 출력을 볼 수있는 다른 기능이 있습니까?

  • 답변 # 1

    Debug.Log 의 결과를보기 위해 실제로 디버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전화. 모든 출력은 플레이어 로그로 이동합니다.

    개발 플레이어 빌드를 할 때 플레이어의 화면에 오류 메시지를 표시하는 Debug.LogError를 시도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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