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oogle Cloud Endpoints에 연결된 ESP (Endpoints Service Proxy) 뒤에 배포 된 맞춤 gRPC 백엔드가 있습니다.

X-Cloud-Trace-Context 와 함께 요청을 보낼 때  헤더 세트 를 선택하면 ESP에서 기록한 범위가 Stackdriver Trace 대시 보드에 표시됩니다.

그러나 내 서비스는 해당 요청을 처리 할 때 Google Cloud KMS에 요청을 보냅니다. Google Cloud에서 해당 하위 요청에 대한 추적 범위를 자동으로 생성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X-Cloud-Trace-Context 를 첨부  ESP가 Cloud KMS로 전송 된 하위 요청으로 전달한 헤더는 해당 하위 요청에 대한 범위가 Stackdriver Trace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Cloud KMS에 연결하는 데 사용되는 서비스 계정에는 "스택 드라이버 추적 에이전트"역할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Google Cloud 서비스 (예 : Cloud KMS)에 현재 요청의 추적 컨텍스트에 대한 추적 범위를 자동으로 생성하도록 지시 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백엔드 코드에서 이러한 요청에 대한 추적을 수동으로 생성해야합니까?

  • 답변 # 1

    Cloud Trace는 현재 대부분의 GCP 서비스에 대한 요청에 대한 서비스 측 추적을 생성하지 않지만 중요한 기능으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KMS (또는 다른 서비스)가 소비하는 대기 시간의 양을 추적하기 위해 OpenCensus (Github) 등을 사용하여 클라이언트 측 추적 레코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KMS (이 글을 쓰는 시점)는 gRPC를 지원하지 않지만 현재 작업 중입니다.

관련 자료

  • 이전 ios - UNNotificationAction 버튼이 표시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다음 자바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Json에서 데이터 가져 오기 (jsonplaceho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