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ity 엔진을 사용하여iOS를위한 간단한 게임을 개발 중입니다. 나는 Application.targetFrameRate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대상 fps를 설정합니다. 대상 fps를 60 또는 45로 설정하면 게임이 모든 iOS 장치에서 완벽하게 실행되지만 targetFrameRate를 30으로 설정하면 게임이 스파이크 및 지터로 실행됩니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30fps가 정상이어야 함).

프로필러를 iPhone에 연결 한 후 30fps로 실행하면 일부 프레임이 200fps로 렌더링되고 다른 프레임은 45-60fps로 렌더링되어 엄청난 성능 스파이크가 발생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targetFrameRate가 45 또는 60 인 경우에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난방과 스로틀을 피하려면 게임을 30fps로 실행해야합니다. 누군가 도와주세요!

  • 답변 # 1

    여기서 근본적인 문제를 추측하지만 targetFrameRate 를 설정합니다.   QualitySettings.vSyncCount 를 설정하는 동안 CPU의 로직을 통해 프레임을 조절합니다  GPU가 조절을 처리하도록합니다. 내 생각 엔 그 설정 QualitySettings.vSyncCount = 2  더 부드러운 경험을 제공해야합니다. 코드 대신 QualitySettings에서 수동으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 이전 python - mongodb - 컬렉션을 테이블 형식으로 봅니다
  • 다음 servicenow - Service-Now의 스크립트에서 다른 응용 프로그램 API를 호출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