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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L이 나를 화나게 해주세요. 도와주세요. 창을 표시하려고합니다. 이것은 코드입니다 :

#include <iostream>
#define SDL_MAIN_HANDLED
#include "SDL.h"
int main()
{
    if (SDL_Init(SDL_INIT_VIDEO) != 0) {
        std::cout << "SDL_Init Error: " << SDL_GetError() << std::endl;
        return 1;
    }
    SDL_Window *window = SDL_CreateWindow("Game", SDL_WINDOWPOS_UNDEFINED, SDL_WINDOWPOS_UNDEFINED, 600, 480, SDL_WINDOW_SHOWN);
    if (window == NULL)
        return 1;
    SDL_Event event;
    bool running = true;
    while (running) {
        while (SDL_PollEvent(&event)) {
            switch (event.type) {
                case SDL_QUIT:
                    running = false;
                    break;
            }
        }
    }
    SDL_Quit();
    std::cout << "Hello :)" << std::endl;
    return 0;
}

이제 문제는 이제 프로그램이 응답하고 마우스에 대한 "로드 중"아이콘이 있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문제는 어떤 이유로 SDL_INIT_EVERYTHING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초기화 후 출력하려고 할 때 멈추고 출력되지 않습니다. 여러 sdl 파일 x86, x64를 시도했습니다. Windows 10 64 비트 OS가 있습니다. 나는 정말로 나의 정신을 잃기 시작합니다. 도와주세요.

수정 :

창은 SDL_INIT_EVERYTHING에서 완벽하게 작동하지만 1 분 50 초 동안 모든 것을로드하는 데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많은 시간입니다.

그러나 SDL_INIT_VIDEO 만 초기화하면 응답하지 않습니다. 어떤 해결책?

  • 답변 # 1

    알겠습니다. 새 "안정된"버전 대신 이전 버전 2.0.5를 다운로드했으며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새 버전에는 수정해야 할 버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이전 '첨자'의 모호한 사용
  • 다음 열의 SQL DB2 바꾸기 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