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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작은 게임을 코딩하고 있는데 전투 시스템에 대한 도움이 필요합니다. 시스템을 개선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RANDOM_VALUE VS RANDOM_VALUE처럼 만들었습니다. 콘솔 게임이므로 콘솔 BS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SkIT
    #include <iostream>
    #include <windows.h>
    using namespace std;
    int main () {
      SetConsoleTitle("Battle game");
      int i, y, jidlo, soused, random, uder1;
      ////Battle system
      random = rand() % 5 + 1;
      uder1 = rand() % 8 + 1;
      system("pause");
      system("CLS");
      cout << "BOJ ZACAL!"<< endl;
      system("pause");
      system("CLS");
      if(uder1 >= random) {
        system("pause");
        system("CLS");
        cout << "You won and earned 3 crowns!" << endl;
      }
      else {
        cout << "You lost!" << endl;
        system("restart");
      }
      system("pause>nul");
      return 0;
    }

  • 답변 # 1

    이 시스템을 "개선"하는 몇 가지 방법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기능적인 기능이므로 실제로 필요한 것은 없지만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올>

    각 공격자에게 체력의 가치를 부여하십시오 (위험과 같은 게임을 상상한다면 군대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각 라운드에 대해 공격을 반복합니다. 패자 중 하나가 0에 도달 할 때까지 일부 적중 지점이 느슨해집니다. "당신은 2의 피해를 입었고 7의 체력이 남아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2의 피해를 입히고, 상대의 체력은 9입니다." 또는 당신은 무엇입니까.

    각 공격자는 각각의 공격자가 매 라운드마다 공격 할 수있는 방식으로 별도의 공격을 가할 수 있고 "롤"을 방어 할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은 문자 그대로 영원히 계속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아이디어가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이전 c# - 프레임 속도가 낮은 경우 속도가 변경 될 때 스프라이트 위치 업데이트
  • 다음 unity - 다른 스크립트에서 gameObject 배열 값에 액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