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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I를 굵게하는 방법을 묻기 전에 답은 스타일을 만드는 것이 었습니다 :

GUIStyle myToggleStyle = new GUIStyle(GUI.skin.toggle);

그런 다음 굵게 설정하십시오 :

myToggleStyle.fontStyle = FontStyle.Bold;

마지막으로 토글과 함께 사용하십시오 :

GUI.Toggle(new Rect(5, 10, 200, 60), false, "Select All", myToggleStyle);

그러나 이제는 "모두 선택"이라는 텍스트로 다른 토글을 사용하고 있지만 이번에는 EditorGILayout.Toggle이며 GUI.Toggle부터 GUI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Toggle에는 Rect가 필요합니다.

문제는 EditorGUILayout을 사용하면 myToggleStyle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텍스트/글꼴을 굵게 표시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OnGUI 안에 있습니다 :

EditorGUI.BeginChangeCheck();
selectAll[i] = EditorGUILayout.Toggle("Select All", selectAll[i]);
if (EditorGUI.EndChangeCheck())
              SelectDeselectAll(i);

나는 이것을 시도했다 :

EditorGUI.BeginChangeCheck();
GUIStyle myToggleStyle = new GUIStyle(GUI.skin.toggle);
myToggleStyle.fontStyle = FontStyle.Bold;
selectAll[i] = EditorGUILayout.Toggle("Select All", selectAll[i], myToggleStyle);
if (EditorGUI.EndChangeCheck())
    SelectDeselectAll(i);

그러나 "모두 선택"을 굵게 표시하지는 않습니다.

  • 답변 # 1

    작동하는 해결책 :

    EditorGUI.BeginChangeCheck();
    var origFontStyle = EditorStyles.label.fontStyle;
    EditorStyles.label.fontStyle = FontStyle.Bold;
    selectAll[i] = EditorGUILayout.Toggle("Select All", selectAll[i]);
    EditorStyles.label.fontStyle = origFontStyle;
    if (EditorGUI.EndChangeCheck())
        SelectDeselectAll(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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