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아이폰 4s (2GB 데이터 요금제)에서 AT&T의 4G (3G)에 대한 FaceTime은 며칠 전부터 활성화되었습니다. 그 이후로는 설정을 확인하지 않았지만 방금 6.0.1에서 iOS 6.1로 업데이트했으며 iPhone에서 iMessages의 새로운 iCloud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는 메시지가 나타난 후 FaceTime을 확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FaceTime의 셀룰러 데이터 옵션이 다시 꺼진 것으로 보입니다 (활성화 할 수 없으며 'call AT&T'팝업 만 표시됨). 설정을 확인한 후 며칠이 지났기 때문에 iOS 6.1을 비난 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실수로 4G FaceTime을 일시적으로 활성화 한 AT&T 시스템의 결함? 업데이트에 대해 뭔가요? AT&T에 물었을 때 며칠 전까지도 작동하고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 답변 # 1

    정확하게 iOS 6.1이 아니며 AT&T처럼 들립니다. 어제 iPhone 4S를 iOS 6.1로 업데이트했는데 Facetime over Cellular는 계속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iOS 6.0부터 항상 Facetime over Cellular 옵션이있는 공유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AT&T의 요청에 따라 AT&T의 답변에 누가 궁극적으로 누가 잘못했는지 보여줍니다. 6.1은 정확히 잘못이 아니더라도, AT&T가 귀하와 같은 데이터 패키지를 가진 사용자에게 셀룰러를 통한 Facetime의 가능성을 완전히 열어 놓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으며, AT&T가 더 잘 열릴 때까지 iOS 6으로 업그레이드하면 그것.

  • 답변 # 2

    AT&T에 따르면 공식적으로 장치를 켜기 전에 실수로 장치를 켠 다음 장치를 끄고 실제 롤아웃은 몇 개월이 걸릴 것입니다.

  • 이전 vmware - MINIMAL HARD DISK 공간이있는 Parallels 또는 Fusion을 통해 Windows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 다음 SSH 키를 죽인 Lion 업그레이드를 수정하는 방법?